폐렴때문에 시즌을 마무리한 Mauer
폐렴때문에 시즌을 마무리한 Mauer
By Rhett Bollinger / MLB.com | 09/16/11 7:10 PM ET
MINNEAPOLIS -- Joe Mauer의 시즌은 끝났다. 이 트윈스의 포수는 목요일에 메이요 클리닉(Mayo Clinic)을 찾아갔고, 가벼운 폐렴증상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지난 9월 2일에 그는 상부 호흡기 감염이라는 진단을 받았고, 그 후에 치료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증상이 나아지지 않았습니다," 트윈스의 Rick McWane 트레이너가 말했다. "캔자스 시티에서 그는 지속적인 기침을 호소했습니다. [목요일에] 메이요 클리닉에 갔었고 가벼운 폐렴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2주간 쉬면서 치료받을 것을 권유받았습니다."
올해 불과 82경기만을 뛰었던 Mauer에게 많은 일이 있었던 시즌이 끝이 났다. 그는 'bilateral leg weakness'부터 목 부상까지 여러 부위의 다양한 부상에 시달렸고, 결국 폐렴까지 앓게 되었다.
포수로 겨우 47경기에 선발출장했던 Mauer는 타율(.287), 출루율(.369), 장타율(.368), 홈런(3)부문에서 커리어 로우를 기록하며 시즌을 마무리하게 되었다.
Ron Gardenhire 감독의 말에 의하면 올시즌 전에 8년간 1억 8400만 달러로 맺은 계약의 첫번째 해에 들어서 있는 Mauer가 그 진단에 대해 불만족스러워했다고 한다.
"많이 속상해 했습니다," Gardenhire 감독이 말했다. "지금 현재 아픈 상태이기는 하지만 오늘 그와 얘기를 해보니 기분이 매우 좋지 않아 보였습니다. 그 진단에 대해 정말 화가 난 듯 했습니다. 그는 의사의 지시대로 휴식할 것이고 스스로 몸관리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정말로 이러한 상황에 만족하지 않고 있고, 경기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있고 싶어했습니다."
▒ 원문주소: http://minnesota.twins.mlb.com/news/article.jsp?ymd=20110916&content_id=24780008
(이 게시물은 위 링크의 기사를 한국어로 옮긴 글입니다. 심심풀이로 하는 일이므로 오역과 의역이 다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그럴 일은 없겠지만… 다른 곳으로 퍼가지 마세요.)
검색용단어 조 마우어
- 헐... 얼마 안남은 시즌이지만 그래도 아무일 없이 끝났음 좋았을텐데..
도대체 앞으로 7년동안 얼마나 잘하려고 올해 이러는 건지ㅋㅋㅋ
내년부터 기대해보겠음! (이라고는 하지만 조금은 걱정이 되기는 하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