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박스: Ramos에 대한 계획 알아보기
인박스: Ramos에 대한 계획 알아보기
By Kelly Thesier / MLB.com
05/10/10 2:20 PM ET
Anthony Slama
-- Matt R., Menomonie, Wis.
트윈스는 확실히 포수 포지션의 뎁스가 부족해 보이지 않습니다. Mauer, Ramos, Morales에 더해 구단에는 현재 백업 포수를 맡고 있는 Drew Butera도 있습니다. 따라서 매우 혼잡한 상황이 만들어졌습니다 -- 두 자리를 놓고 네 명의 포수가 경쟁하고 있으니까요.
Mauer가 완전히 회복하여 수비에 들어설 준비가 되었음을 보여준다면 -- 이것은 화요일에 가능해졌습니다 -- Ramos가 트리플A 로체스터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당신이 질문에서 언급한 것처럼, 트윈스는 매일 출장하는 것이 Ramos의 성장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는 처음 2경기에서 7안타를 치며 확실히 눈에 띄는 첫인상을 남겼지만, 그 후에는 18타수 1안타에 0개의 볼넷을 기록했습니다. Ramos는 선수로서 성장해야 할 여지가 남아 있으며 트윈스는 그를 백업 역할로 메이저에 남겨두면서 그에게 부담감을 주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물론, 장기계약을 맺은 Mauer로 인해 당분간 주전 자리는 막혀 있을 것입니다. 따라서 Ramos가 로체스터에서 뛰는 동안, 트윈스는 어떻게 Ramos를 메이저리그로 합류시켜야 할지 미래를 고민해봐야 할 것입니다.
현재까지의 상황상, 얼마동안은 Mauer와 Butera가 포수 자리에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단은 Morales가 다시 포수 진영에 합류하기 전에 완전히 건강해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스프링캠프 기간동안 회복하는 과정에서 슬라이딩 도중 당한 부상으로 다시 한번 복귀에 차질을 빚게 되었습니다. 트윈스는 Morales를 당분간 쉬게 하고 있으며, 그의 복귀를 서두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가 언제쯤 메이저로 다시 돌아올 준비가 될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Anthony Slama가 마이너에서 다시 한번 멋진 피칭을 했어요. 그는 26살로 어린 나이는 아니에요. 이 우완투수가 왜 40인 로스터에 들지 못하고, 콜업도 되지 않는 거죠?
-- Jon T., St. Paul, Minn.
Slama가 26세이긴 하지만, 2006년 신인 드래프트 39라운드에서 구단에 지명되었기 때문에 지난 오프시즌에 40인 로스터에 그를 포함시킬 필요가 없었습니다. 그리고 트윈스는 올해가 지날 때까지 Slama를 40인 로스터에 포함시켜 보호하지 않아도 됩니다 -- 그의 4번째 프로시즌이긴 하지만요.
물론, Slama가 40인 로스터에 등록되지 않은 것이 그가 콜업될 가능성에 방해가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Slama가 상위 레벨로 올라서지 못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닙니다. Slama가 로체스터에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지만 -- 6세이브, 1.77의 평균자책점 -- 트윈스는 그의 커맨드가 더 향상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월요일 경기 전까지 Slama는 20⅓이닝동안 9개의 볼넷을 내주었습니다. 최근 8이닝동안 단 2개의 볼넷으로 향상된 모습을 보여주기는 했지만요. 구단은 Slama를 좋아하며 그의 딜리버리에 약간의 흠이 있지만 메이저 레벨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단지 그의 준비 상태를 확실히 하고 싶은 것이며, 그는 콜업되기 전에 그것을 보여주어야 할 것입니다.
Jason Kubel이 부진한데, 왜 그를 벤치로 내리지 않나요? 그러면 트윈스는 Delmon Young과 Jim Thome를 동시에 쓸 수 있잖아요.
-- Mark S., Bloomington, Minn.
Kubel은 .209의 타율과 .333의 출루율을 보이며 부진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구단의 제1 지명타자인 그는 단지 2개의 홈런과 11타점, .308의 장타율을 기록 중입니다. 하지만 잊지마세요, Kubel은 지난 시즌 103타점으로 팀의 타점 선두였으며 28홈런으로 공동 3위에 올랐던 선수였습니다. 그것이 다시 재현된다면, 트윈스는 Kubel이 남은 시즌동안 슬럼프를 겪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라인업에 Thome가 더 자주 등장하는 것이 눈에 띕니다. 5월 1일 이후로 Kubel은 20타석에 들어섰지만, Thome는 29타석에 들어섰습니다. Thome는 24경기에서 5홈런, 15타점, 15볼넷으로 좋은 공격력을 보이고 있고, Ron Gardenhire 감독은 이 베테랑 슬러거에게 더 많은 타석이 주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팀은 Kubel이 부진을 탈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Kubel을 벤치로 보낼 것이라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번 시즌 초반부터 득점권에 너무 많은 주자를 남겨두는 것 같아 걱정이에요.
-- John S., Rochester, Minn.
트윈스는 주자가 득점권에 있는 상황에서 자신들의 득점력이 좋지 않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지난 4월이 끝날 무렵, 트윈스는 득점권 타율이 겨우 .249에 불과했고, 모든 메이저리그 팀들 중 하위권에 랭크되었습니다. 요즘 트윈스는 득점권에서 .282의 타율을 보이고 있고, 이 부문에서 아메리칸 리그 3위에 올라있습니다. 이것은 구단에게 있어 일반적으로 부진과 약진의 두 방향을 빠르게 오갈 수 있는 기록입니다. 2008년을 돌이켜보면, 트윈스는 메이저 리그 1위인 .305의 득점권 타율을 기록했었습니다. 또한 작년에도 득점권 타율이 살아나기 전까지 부진한 출발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이런 기록이 트윈스가 모든 부진에서 벗어났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AL 팀들 중 가장 많은 만루를 만들어내고 있지만, 트윈스는 만루상황에서 타율 .160으로 리그에서 뒤에서 두번째에 해당하는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즌 초반에 트윈스 스스로 득점할 수 있는 많은 기회를 만들어내면서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었지만, 시즌을 통틀어 자신들의 성적을 이어가려면 이와 같은 만루의 기회에서도 좀 더 향상된 모습을 보여야만 할 것입니다.
Miguel Sano가 마이너에서 뛰고 있나요? 아니라면, 언제쯤 트윈스와 함께 할까요?
-- Justin J., St. Cloud, Minn.
Sano는 현재 트윈스 소속으로, 그의 조국인 도미니카 공화국에 있는 트윈스 아카데미에서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 내야 유망주는 마이너 리그 스프링 캠프에 참가하기 위해 플로리다 포트 마이어스에 왔었으며, 자신의 새로운 팀 동료 몇 명과 트윈스 구단에 자신을 알렸습니다. 하지만 구단은 지난 화요일에 17세가 된 Sano가 미국에서 프로 경기에 적응하도록 하는 것보다 조국에서 경기를 뛰는 것이 최선일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Sano를 다시 포트 마이어스로 복귀시키는 일은 걸프 코스트 루키 리그(Gulf Coast Rookie League)가 시작될 무렵이 될 것으로 보이는데, 이는 6월 중순입니다.
▒ 원문주소: http://minnesota.twins.mlb.com/news/article.jsp?ymd=20100510&content_id=9939346